컨텐츠 바로가기


탑슈



상품분류메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

게시판 상세
제목 [FAQ] 주문/결제 안내
작성자 탑슈 (ip:)
  • 작성일 2015-11-24 14:36: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137
평점 0점

 

 

 

 

 

 

[FAQ] 주문/결제 안내

 

 

 

1.입금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온라인입금 주문을 선택한 고객님 중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

입금자명과 실입금자가 다를 경우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무통장 입금 시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주문서 작성 후 7일이내 미 입금시 자동으로 주문서는 취소가 됩니다.

7일이 지나고 입금하였거나 입금자가 주문자명과 상이한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고 게시판에 결제 관련 말씀 부탁드립니다.

 

 

 

3.주문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배송전 상태에서만 취소가능 합니다.

상품준비중일 경우에도 실제 출고되었을 경우가 있으며,

출고 되었을경우 취소가 어려울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실제 배송여부에 따라 배송료를 부담하실수도 있습니다.)

 

 

 

4.주문 후 취소를 했는데 카드취소 어떻게 되나요?

 

취소후에는 고객님의 메일 계정으로 취소메일이 발송이 되며, 메일 받으신 후 카드사로 취소내역이 접수가 되어,

7~10일후에 카드사 조회시 취소완료 확인가능합니다.

 

(취소확인은 카드사 기준에 따라 변동사항 있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